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나도쓰고 너도쓰자, [나너쓰자 REVIEW]

[지성 스킨/앰플 추천] 양도, 성분도, 가격도 갑인 배드스킨 콜라겐 앰플!!

by 마이누킴 2019. 8. 7.

 안녕하세요 마이누입니다! 

계속되는 무더위와 장마때문에 쳐져서 그런지 일주일 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핑계예요 게으른 제 탓ㅜㅜ)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그 대신 정말 좋은 제품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철에 스킨, 로션, 수분크림을 단계별로 바르고 다니다 보니 좀 답답하고, 유분기가 너무 많이 올라오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진짜 요새는 샤워를 하자마자 나와서 머리를 드라이하면서도 바로 땀이 날 정도로 더운 날씨여서 그만큼 화장품 선택 역시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처럼 지성이신 분들은 정말 여름철에는 얼굴 모공 샘이 기름 공장이라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래서 3주 전부터 지성용으로 가볍게 나온 스킨이지만 그렇다고 수분감이 부족하지 않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배드스킨(BADSKIN)이라는 브랜드의 "콜라겐 밤 하이드레이팅 앰플"이라는 알짜배기를 찾아냈습니다 ㅎㅎ  

 

정말 착한 성분 그 자체입니다.

 

 물론 '배드스킨(BADSKIN)이라는 브랜드가 모든 사람들이 알만큼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고, 저 역시 들어는 보았지만 엄청 네임드가 있는 브랜드는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인기가 있고 좋은 상품들 역시 유해 성분들이 1,2개씩은 들어있는 편인데 이 앰플은 20가지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일체 없습니다! 가격 역시 정가는 400mL에 24,000원이지만 최저가 구매로는 9900원에도 구할 수 있습니다. 정말 착한 성분에 착한 가격으로 있는 제품이기에 제가 3주 정도 사용하면서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애기블로거라 뭐 협찬 이런 거 없습니다. 진짜 리얼 리얼 찐또 리뷰니까 믿고 쓰세요^ㅁ^)

 

 

 

용량이 400ml다 보니까 엄청 넉넉해요! 
이렇게 피부진정용으로 적셔 쓰는 팩도 같이 옵니다! 

 

 정말 400ml가 그냥 많다고 생각하는 정도가 아니라 기존 스킨이나 화장품 병에 비하면 엄청난 대용량이라고 할 수 있어요. 미스트처럼 쓰려고 공병에 덜었는데도 5분의 1도 안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정말 이 스킨을 추천하는 이유를 파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정말 용량이 말도 안 된다. 이 가격에 이 용량을 살 수 없다. 

2. 성분들이 천사다. 정말 유해성분이 정말 정말 없어요. 

3. 콜라겐이 85% 이상 함유되어 있고, 피부 진정 새싹이 함유되어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4. Ph 5.54의 약산성에 히알루론산 5중 배합이 포함되다 보니,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지 않고 민감성 피부가 써도 좋아요. 

5. 이런 여름철에 가볍게 쓰기 너무 좋아요. 지성 적극 추천!


 

첫째, 가볍고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지 않아야 한다. 

둘째, 그렇지만 그럼에도 수분감이 많아야 한다. 

 

 

 이 두 가지 부분이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름철 스킨의 조건입니다. 그런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것이 바로 좀 더 무거운 제형인 '앰플'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이 제품이 오일프리 제품이면서도 수분감은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지성,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일 프리 제품이다 보니 정말 물같은 제형입니다.
미스트 공병에 담아서 휴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해요!

콜라겐 앰플을 여러모로 사용해주는 방법으로는,

 

1. 남자답게 쭈왑쭈왑! 착착! 얼굴에 발라준다.(일반적인 방법)

2. 미스트 공병에 앰플을 채워놓고 냉장고에 두고 미스트처럼 사용하거나, 휴대용으로 들고 다닌다.

   (저 같은 경우는 아토피성, 민감성,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서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만들어 놓고 샤워하고 민감한 부위나, 예민한 부위에 슥슥 뿌리고 흡수시켜주는 편입니다.) 

3. 마스크 시트나 화장솜을 이용해 피부 진정이 필요한 부분에 팩처럼 사용한다. 

 

 

 

 

 정말 나도쓰고 너도 쓰자-! "나너쓰자" 카테고리는 정말 제가 사용해 본 것들만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정말 보는 분들께서 모두 믿고 사용하셔도 괜찮으세요! 이번 배드 스킨 '콜라겐 밤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지성용 스킨, 앰플을 찾으시는 분들, 피부가 너무 민감하신 분들께 정말 정말 x 100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마이누였습니다! ^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