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나도쓰고 너도쓰자, [나너쓰자 REVIEW]

[마스크 팩 추천] 러쉬 슈렉팩(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100% 리얼후기

by 마이누킴 2019. 8. 22.

안녕하세요 마이누 스킨케어입니다! 

요새 일에 치이고, 더운 날씨 때문인지 개강이 다가와서인지 몸이 쳐지고 귀찮음이 제 몸을 지배해서 포스팅이 뜸했었던 것 같아요ㅠ (네.. 다음 핑계~) 

 

 

 

 이제 9월 2일부터 개강을 하고 다시 학교생활이 시작되면 아무래도 더 바빠지고, 더 핑계가 많아지겠지만 하루에 한번, 이틀에 한 번이라고는 말씀을 못 드리지만 최대한 주기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매주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려고요! ^__^ 

그 대신 항상 알차고 좋은, 유용한 정보들만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려구요 ㅎㅎ


디자인부터 깔끔깔끔한 러쉬 매그너민티팩

 오늘은 흔히 슈렉팩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러쉬(Lush)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을 2달간 사용해 온 리얼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LUSH라는 브랜드 자체가 정말 매니아 층이 두터운 브랜드입니다. 러쉬의 팩이나 비누, 바디워시, 입욕제 등을 사용하는 분들은 정말 다른 제품을 사용 못하고, 이 브랜드만 쓰게 된다고 할 정도로 단골층이 많습니다. 저 역시 비누부터 입욕제 그리고 팩까지 사용을 하고 있지만 정말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느낌과 동시에 향은 정말 정말 좋습니다. 

 

 

 

 매그너민티 팩같은 경우는 동물실험도 안 하고 자연 유래 성분 위주로 화장품을 만들다 보니 피부에는 자극적이지 않은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화학성분이 적게 들어가다 보니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4개월입니다. 

 

정말 착한 성분, 착한 원재료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형은 약간 쿠앤크 아이스크림? 같은 제형입니다. 꾸덕꾸덕!

 제형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쿠앤크 아이스크림에 있는 초코 조각처럼 가루 알갱이가 크게 크게, 꾸덕꾸덕하게 뭉쳐져 있는 제형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발림성이 안 좋지는 않아요. 바르는 대로 잘 펴 발라집니다.  

 용량은 크게 125g과 315g 이렇게 두 종류로 나누어지는데 저는 먼저 125g (1만 원 후반대)을 먼저 구매하셔서 피부에 잘 맞는지 트러블이 안 나는지 테스트를 해보신 후 잘 맞으시면 315g (2만 원 후반 ~ 3만 원 초반)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여러 타 블로그나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전성분이나 가격대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다 보니 저는 실제 사용 후기나 솔직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형은 사진에 정확히 담기지는 않지만 위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많이 꾸덕꾸덕하지만 원하면 얇게도, 두껍게도 도포할 수 있는 제형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T존 주위의 모공이 많은 부위들에 많이 사용을 하고, 웬만하면 민감한 눈 주위나 입술 주위는 피해서 바르고 있습니다. 정말 딱 팩을 오픈해서 열면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코 향이 확 올라올 정도로 민트향, 스피아민트 향이 강하게 올라오는데 그 느낌이 정말 청량하고 좋더라고요^ㅁ^ 

 

 

 팩을 사용하고, 한 10분 정도가 지나면 도포해준 팩이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들면서 단단하게 굳습니다. 그 굳은 후에 미온수로 너무 강하지 않게 부드럽게 팩 알갱이들이 얼굴에 마찰을 일으키도록 세안을 해주면 묵은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들이 같이 섞여서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페퍼민트와 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달맞이꽃 씨앗, 팥가루, 카울린 등의 착하고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있다 보니 확실히 팩을 사용하고 나면 청량감과 피부가 매끈해지고 한결 부드러워지는?  그런 기분이 들고, 실제로도 각질이나 묵은 노폐물들이 사라진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이 팩은 모든 피부용 화장품이고 착한 성분들을 쓴 팩이기 때문에 다른 특별한 단점은 없었어요.

오히려 저처럼 지성&민감성 피부인 사람들에게는 

 

 

피부 진정, 블랙헤드/ 각질/ 노폐물 제거, 청량감, 모공 수축

 

 

 이 4가지 부분에서는 정말 만족감이 있는 팩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아무래도 액체 제형의 팩이 굳으면서 모공을 조여주면서 수축이 일어나서 그런지 팩 사용 후에 살짝 속 당김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이 부분 역시 팩 사용 후 수분감이 있는 제품을 발라주면 속 당김도 금방 사라지긴 하더라고요.  

 

 

 

☆ 그리고 마지막 꿀팁은 팩을 대부분 사람들이 마스크 팩이든, 모공 관련 팩이든 팩을 자주 사용하면 마냥 좋은 줄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안 하는 것보다야 물론! 낫습니다. 그럼요. 하지만 모공 관련 팩이나 스칼프 팩 종류 같은 것들은 자주 사용하는 것보다는 1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하는 것이 저는 딱 적절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오히려 자주 사용하면 피부 장벽이 얇아져요.) 

 

 

 

우리 모두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 사용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가꾸어봅시다 -ㅁ- !! 

 

 

 

 이상 마이누의 리얼 솔직 100% 리뷰 '나너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