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나도쓰고 너도쓰자, [나너쓰자 REVIEW]

[건성/복합성 선크림 추천] 이보다 더 착한 성분은 없다! A24 선크림 후기

by 마이누킴 2019. 8. 23.

안녕하세요! 마이누의 스킨케어입니다. 

오늘 '나너쓰자-!' 에서는 진짜 야심 차게 제가 아끼는 화장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제 블로그에서 선크림에 대한 꿀팁이나 유용한 정보에 관한 포스팅을 3개 정도 게시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뭐 선크림에 대한 꿀팁이니 뭐니 많이 알더라도 일단은 본인의 피부에 맞는 브랜드와 화장품을 찾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제가 뭐 많이 알고 관심이 있다고 하더라도, 딱 저한테 잘 맞는 선크림을 찾는 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ㅠㅠ 그러다가 찾게 된 선크림이 바로 'A24'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프리미엄 선 프로텍션 크림입니다! 

 


 

A24 프리미엄 선 프로텍션 크림

 일단 이 제품은 SPF50 / PA+++ 제품으로 일반적인 제품들보다는 자외선 차단효과가 좋은 선크림입니다. 

가격은 30mL 기준으로 2만원 초반 정도로 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이 제품이 많이 생소한 제품은 아닐 거예요. '화장품을 해석하다.'라는 뜻을 가진 화해라는 어플에서 매 해마다 뷰티 어워즈를 진행하는데요,  뷰티 어워즈에서 계속 꾸준히 선크림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제품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도 처음 이 제품을 접했을 때에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이었어요.

물론 정말 좋아서 1위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거품이 많은 제품이나 홍보를 위해 하는 마케팅일 수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 선크림의 전성분을 보고 나서는 바로 그냥 수긍해버렸습니다.... 이 정도로 순하고 착한 성분들의 선크림을 찾을 수 없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진심으로요. 

 

 

정말 착한 전성분....      출처: 화해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정말 일체 없습니다.

 

 

 애초에 주성분 자체가 유기농 성분 30.46%, 자연유래 성분 70% 정도를 함유한 화장품이며, 동물실험 금지, 해양 생태계 유해성분 배제 등 사람들의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자연, 환경오염에 있어서도 많이 관심을 기울이는 회사라고 해요. 

 

 

 그리고 '나노'와 '논나노' 라는 것에 대해서는 저도 알아보고 알게 되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선크림의 입자가 나노라고 해서 그냥 좋기만 한 게 아니더라고요. 자외선 차단 효과는 좋을지 몰라도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이 높은데, 입자가 논 나노일 경우에는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하다고 합니다! ^ㅁ^

 


 

 

그냥 뭐 수분크림 바르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적극 추천드립니다! ^___^

  

 제가 거진 1년 가까이 이 제품만 사용한 솔직한 마음으로 말할 것 같으면, 정말 그냥 마냥 좋습니다. 저는 이 제품 단종되지만 않는다면 사용할 것 같아요 꾸준히...!

솔직히 지금 제가 여기서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 자차 이런 성분을 얘기하는 것보다는 피부에 맞는 추천과 효과에 대해서만 말씀드리는 게 더 여러분들께 유익할 것 같습니다!

 

일단 선크림을 웬만한 걸 쓰면 피부 당김이 있거나 수분 부족이 느껴지시는 건성분들이나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적극 추천을 드립니다.  저는 지성이긴 하지만 민감성 피부를 가져서 사용하는데 적정량을 잘 도포해주면 그렇게 유분이 끼지는 않더라고요! 

 

 

 

  •  제품 성분이 너무너무 착하고 순한 이쁜 아이들만 있다!
  •  피부 자극이나 눈시림이 전혀 없다! 
  •  향이 호불호갈리지 않고, 진짜 좋은 비누향? 같은 자연의 향이 난다.
  •  톤업효과! (억지로 밝아지는 가오나시 같은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윤광 효과!!) ★
  •  Waterproof ! 

 

 

장점들을 요약해보자면,  이 정도가 되겠습니다!

 

 

 

 단점이라고 하자면, 30mL에 2만 원 초반~중반의 가격을 감안한다면 조금 비싸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정말 여러분들이 구매를 하고 사용을 해보신다면 결코 이 가격이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다들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정말 제가 이거 추천할까 말까 고민 많이했어요. 남들 알려주기 아까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꼭 저 마이누를 믿고 사용하시고 여름철, 그리고 이제 곧 맞을 가을 겨울철 자외선 모두 뿜 뿜 막아냅시다.

 

 

'A24 프리미엄 선 프로텍션 크림' 사용하고 우리 모두 자외선 뿌십시다!!!!! 여러분들!!!!

 

 

 

이상 마이누였습니다 $ㅁ$ !! 감사합니다.

 

혹시 선크림에 대해 궁금하거나 몰랐던 게 있으셨다면, 참고해주세요 ^^

https://min-ulife.tistory.com/15?category=844719

 

선크림 알고 써요(1) - 내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 찾기!

안녕하세요 마이누입니다 :) 오늘은 유익한 스킨케어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마이누의 skin care 꿀팁 전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요새 들어서 장마, 태풍이 지나가면서 날도 습해지고 진짜 폭염이 다가와서..

min-ulife.tistory.com

 

 

 

...더보기

+ 진짜 저는 딱 제가 길게는 몇 개월에서부터 몇 주동안 꼭 제가 써 본 제품들을 선별해서, 광고 목적보다는 여러분들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제가 쓴 글에서 좋은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 ^^ 

여러분들은 시행착오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써본 좋은 제품들만 후기를 담기겠습니다! 

 

                                                                                                                                                                       ::: 마이누 스킨케어:) '나너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