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나도쓰고 너도쓰자, [나너쓰자 REVIEW]

[발색 립밤 추천] 칙칙한 입술은 그만..! 남자도 촉촉하고 생기있게:)

by 마이누킴 2019. 11. 11.

안녕하세요 마이누 스킨케어입니다;)

 

 

  매일 아무리 바빠도 아무리 늦어도 매주 한 번, 한달에 세 번 정도는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왔었는데, 게으른 저란 사람... 

거의 한달 가량을 시험이랑 이것저것 준비하다 보니까 이제야 돌아왔네요 ㅠㅠ 

 

 

매번 핑계대고,  다시 꾸준히 할게요! 이러다가도, 학교랑 알바를 병행하다보니까 쉽지가 않네요! 

그 대신 앞으로는 더 좋은 정보, 좋은 제품들로 유익한 정보 더욱 많이 들고 오겠습니다♪(´ε`)

 


 요새 날이 정말 겨울처럼 추워지면서 자꾸 버릇처럼 입술에 손이 가게되고, 입술이 쩍쩍 갈라지고, 립 메이크업 역시 뜨고 정말 은근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부분들 인 것 같아요.

 

 

간절기 피부, 입술 고민은 남녀 할 것 없이 모든 여러분들의 공통된 고민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2017년 해군에서 군생활을 할 때부터 3년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립밤 "블리스텍스 립 바이브런스" 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블리스텍스 립 바이브런스' - 5,500원                   <올리브영 구매가능>

 저 역시 처음에는 '히말라야' 라던지 '니베아'와 같은 대국민이 많이 사용하는 일반 남자들이 그냥 주는대로 바르는 립밤을 사용했었는데요, "블리스텍스" 라는 브랜드를 접하고 자세히 알아보니, 

 

 

<1947년 미국에서 시작된 입술 케어 전문 브랜드>

<미국 판매량 1위>

<NASA의 인정을 받고 우주비행사들이 사용하는 Lip protector>

 

 

 의외로 생각보다 한국에서 안 알려진 것 뿐이지, 미국에서는 이미 판매량 1위를 찍고 있던 브랜드 였더라구요. 

그런데 물론 홍보성 멘트도 많으니 저도 확신하진 않았는데 NASA라는 말을 들으니까 신뢰가 팍팍 오기는 하더라구요..。◕‿◕。

 

 

 

식상한 광고성 멘트 없이 '나너쓰자(나도쓰고 너도쓰자!)'의 취지에 맞게 제가 사용하고 느낀 있는 그대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적당한 발색

 

 요새는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화장을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러면서 립밤 역시 발색이 있는 립밤, 틴트를 사용하는 남성분들도 쉽게 볼 수 있더라구요. 근데 저도 그렇고 입술에 색이 너무 빨갛고 진하거나, 뭘 바른 티가 너무 많이 나면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너무 강하게 느껴졌어요...(물론 사람 개개인 차이지만요@-@) 

 

 

하지만 실제로 입술 색을 통해서 생기 있어보이고, 활력있는 인상을 줄 수 있을 정도로 립 메이크업도 정말 중요한 부분인 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항상 투머치가 아닌 좀 '적당히' 발색이 되는 제품을 찾았었는데, 이 제품은 자연스럽게 붉은 발색감을 주어서 사용하시면 "원래 입술이 좀 색이 진하구나?", " 좀 생기 있어보이는데?" 라는 주변사람들의 반응을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색이나 톤에 대한 점은 정말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저는 3년간 사용하면서 너무 만족했어요!

 

자연스러운 광채와 발색감

2. 발림성&보습력

 

보통의 틴트립밤이나, 틴트, 립스틱 같은 제품들은 수분감이 없는 경향이 다분한데, 이 제품같은 경우는 로즈컬러+쉬머펄의 조합으로 생기를 더하고, '비타민E/포도씨유/시어버터' 를 함유하여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답니다.

(물론 보습전용 립 제품들보다는 부족하지만요 ^__^) 

 

그리고 음식을 먹든, 흡연을 하든 다른 발색 제품들처럼 다른 부분에 이염시키거나 색을 옮기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3. SPF 15, 자외선 차단 역시 놓치지 않아요! 

 

 일반적인 립케어 제품 같은 경우 보습력, 유지력은 우수하지만 실제로 자외선 차단을 간과하는 제품들이 정말 은근히 많아요. 

그런데 블리스텍스 립 제품들 같은 경우는 대부분은 SPF15이상은 가지고 있더라구요. 입술 역시 약한 피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외선에 무조건 취약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훨씬 좋겠죠?

 

 

→ 자외선 SPF, PA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https://min-ulife.tistory.com/17

 

선크림 알고 써요(3) - SPF, PA만 보고 선크림 사면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마이누 스킨케어 마이누입니다! :) 요새 계속 다음주부터의 폭염, 그리고 여름철 휴가 가실 때 여러분들의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위해서 선크림에 대한 포스팅(선크림 알고 써요)을 하고 있습니..

min-ulife.tistory.com

 


저는 단연!

'블리스텍스 립 바이브런스'가 발색 립 제품 중에서 가장 골고루 발색, 보습력, 유지력, 성분 모두를 가장 최고가 아닌, 균형 있게 잘 잡은 멀티플레이어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확신합니다. 

(제가 3년간 다른 제품으로 안 갈아타고 꾸준히 사용하는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티 안나게 발색도 되면서 생기 있어보이는 입술을 가지고 싶은 남자분들, 집 밖에 쌩얼로 나갈 때 과하게 화장하기는 뭐하고 또 아무것도 안바르기는 애매하다 생각이 드는 여자분들께 정말 적극 추천드릴게요 (❛ ◡ ❛)♡

 

 

이상!

마이누 스킨케어였습니다( ノ゚∀゚)ノ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