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3

[지성 미스트 추천] 여름 미스트 맛집 아벤느 오 떼르말:) 안녕하세요~~ 마이누킴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다른 데일리 공지에 남기겠지만 정말 종강에 바쁜 일들이 많고 좀 더 블로그에 대한 생각이 더 필요한 시기들이어서 한달 정도 쉬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앞으로는 좀 더 활발하게 유익한 내용들 많이 공지할 생각이니 많이많이 지켜봐주세요 여러뷴들~~! @.@ 나너쓰자-!?? 이거이거 맞춤법도 모르는 무식한 XX아니야?? 갑갑한 분이네... (맞춤법 틀린거아니에요...... ㅜㅜㅜㅜ) 나도 쓰고, 너도 쓰자: 나너쓰자. 라는 의미로 제가 써본 화장품들이나 정말 좋은 성자리들이 들어있는 화장품들을 제가 적극 추천해드리는 아주 좋은 포스팅 입니다 ㅎㅎㅎ ^______^ 진짜 제가 여기 올리는 것들은 사용해서 저의 피부가 개선이 실제로 되었고, 아직도 애착을 가지.. 2019. 7. 9.
남자 피부 좋아지는 습관/꿀팁-! 안녕하세요 마이누입니당~~~ 남자 피부관리에 관심있으신 분들, 꿀피부 되고싶으신 분들 제 포스팅에 잘 들어셧습니다 ㅎㅎㅎㅎ 요즘은 정말 그루밍족이라 그래서 남녀 성별을 떠나서 패션, 뷰티에 관심을 가진 남성분들이 많아졌다는 생각을 유독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정말 여성분들보다도 더 삐까뻔쩍하게 입고 다니시고, 화장이 여자분들보다 더 진한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불과 몇년전의 우리나라 정서로만 생각해도 어른들이 보거나 나이 있으신분들이 보기에 이해를 할 수 없고 좀 폐쇄적이었다면 요즘은 정말 개방적으로 패션, 뷰티쪽으로 관심을 가지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피부 외모, 이목구비가 잘생기고 못생기고의 여부를 떠나서 가장 먼저 첫인상의 중요한 요건이 되고 외모의.. 2019. 5. 16.
곰보피부남의 꿀광피부 입문기: Prologue (Feat. 야 너도 피부 좋아질 수 있어.) 안녕하세요! 마이누 킴의 스킨케어입니다~ 이제 블로그를 시작해서 그런지 새로운 글에 대한 고민을 하고 학교를 다니면서, 알바를 하면서도 무슨 글감으로 글을 쓸까.. 무슨 주제를 사용할까 어떤 주제들을 관심 가져줄까 계속 고민에 고민이 연속인 나날들이네요 ㅎㅎ... 원래는 저의 피부 콤플렉스 극복법, 로드샵에서의 화장품만으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는 방법들, 저의 생활습관들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 가 제가 생각한 저의 메인 주제였어요. 항상 중,고등학교 시절 유년기부터 제 피부에 대한 콤플렉스가 굉장히 컸거든요.. 그냥 일반적인 고등학생들이 겪는 사춘기의 스트레스가 아니라 저는 정말 외관의 모습을 떠나서 피부가 계속 가렵고, 짓물처럼 피부가 항상 빨갛게 달아 올라있었어요. 차라리 외관의 스트레스만 있었으.. 2019. 5.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