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Daily Life:)/REVIEW

[신발 리뷰] 아식스 조그 100 2( TJG138-9090 ) 가성비 어글리 슈즈

by 마이누킴 2019. 5.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이누입니다~

 

오늘은 제가 3주전에 일본 직구대행으로 아식스 조그 100 2 운동화를 시켰던게 아침에 배송이 이제 드디어! 와서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3주배송은 느므느므 오래걸렸습니다...

작년까지는 어글리슈즈가 정말정말 핫했죠. 누구나 조금에 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트리플블랙 어글리슈즈 하나쯤은 다 가지고 계셨을 꺼에요! 그런데 요새는 쪼오금 시들하긴 하지만 여전히 아직까지는 밖에 돌아다녀보면 어글리슈즈 브랜드들이나 신발들이 대부분 투박한 어글리 슈즈더라구요ㅋ 

 

 

 

근데 솔직히 일반 학생들 대학생들 기준으로 어글리슈즈 조금 브랜드 네임밸류 있는 곳들은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저만 해도 알바몬인생인걸요...? ㅠ.ㅠ)

 

 

 

저 같은 경우는 새로 알바를 구하면서 멕시코식당 온더보더에서 일을 하게 되었어요. 근데 거기 근무복 조건이 검정신발이더라구요 ㅠ

저는 지금 트리플블랙 신발이 기존에 두 종류 있었습니다. 저는 어글리슈즈고 뭐고 간에 완전 트리플블랙 올블랙 계열 신발이 더 깔끔해보이고, 옷을 매치해서 입기가 더 편하더라구요.

 

1. 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플라이니트1

2. 뉴발란스 990 v4 트리플블랙

 

 

이렇게 두 종류 였는데, 솔직히 알바할 때 저 둘을 신고하기엔 너무 아까워서 좀 가격대 싸고, 편한신발을 찾자 하고 찾은게 아식스 조그 100 이었습니다!

 

 

 

사진 한번 보고가시죠 ㅎㅎㅎ

솔직히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발볼은 생각보다 좀 적은편인 것 같아요.

<사이즈 팁>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엄지 좀이나 발가락 끝쪽은 그래도 발볼이 좀 넓은 편인데요, 그 발 중간쯤에 보시면 폭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살짝만 반업정도 업해서 사시면 괜찮으실꺼같아요.

불편한 정도는 아닌데 꽉 끼는 착화감을 싫어 하시는 분들은 딱 반업하시면 됩니다!

 

 

 

일단 아식스 조그 100 2의 제일 큰 장점은,

 

 

1. 가격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x 1000000 착하다.

(저는 신발 가격 45,000원에 배송비 15,000해서 6에 했습니다. 사이즈만 찾으시면 더 싸게도 가능해요)

 

2. 정말 너무너무 편하다

 

3. 이쁘다.

 

 

 

제가 20~30만원대의 트블 베맥이랑 뉴발 v4까지 다 신어본 결과 착화감은 조그100이 제일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일할 때나, 가볍게 런닝화나 데일리슈즈로 트리플블랙 색상 어글리 슈즈를 원한다면 

이만한 가성비로 이만한 신발을 구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워낙 착화감으로는 유명한 제품이라서 더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네요!

 

 

 

 

 

이상 마이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