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나도쓰고 너도쓰자, [나너쓰자 REVIEW]

[가성비 클렌징 폼 추천] 안 써본 사람이 있을까요? 센카 퍼펙트휩 리뷰-!

by 마이누킴 2019. 7. 13.

안녕하세요~~ 마이누입니다!  ^___^

저만해도 엄청 피곤한 상태이거나, 과음 후 집에 들어올 경우 세안을 대충 물로 버-억 세수하고 끝나거나, 비누로 대충대충 3초컷 세수를 마치고 침대로 향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자고 아침에 일어나보면 뾰루지나 여드름이 바로바로 올라오더라구요

(피부도 운동처럼 엄청 솔직해요 ㅠㅠ)

 

 

 

 그만큼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고,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는지도 많이 중요하지만 자기 전이나 피부가 쉬어주어야 할 시간만큼은 정말 진짜 순백의 상태로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많이 중요하답니다! 그 말인즉슨 세안이 정말 중요하다는 말이겠죠?ㅎㅎ 

예전에는, 아니 요즘에도 남자들이 무슨 클렌징폼이야 세안이야 라고 말하시는 분도 많고 필요성을 못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꼭 세안이 선크림을 바르고 미백제품이나 화장을 해야만 하는건 아니에요! 절대로!

 

 

 

 요즘에는 미세먼지도 상당히 많고 공기중에 떠다니는 유해물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런 유해물질이나 가루, 먼지들이 모공사이, 눈썹, 코털 등등 몸의 곳곳에 다 침투하게 되는데, 아침에 외출을 나가서 저녁에 돌아온 상태 그대로 그냥 세수만 하고 잔다면 모공과 피부에 얼마나 영향을 끼칠지는 말을 안해도 아시겠죠? ㅜㅜ 정말 치명적입니다. 

기억합시다! 아무리 술에 취하고, 기억을 잃을 정도로 취해도 세안은 하고자자~  알겟죠~?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 (120mL)

 

 오늘 "나너쓰자-!" 나도쓰고 너도쓰자~! 추천 제품은 한번쯤은 써봤을 일본 제품인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 입니다:) 

(요즘 일본과 여러문제로 뭔가 일본제품을 추천해드리기가 좀 그렇긴 하네요.... 근데 그냥 단순 제품 리뷰이니 오해 마시길 바랄게요 ㅠㅠㅠ 그냥 제가 써온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16년에 처음 군생활 할 때, 친구들이랑 입대 전날 올리브영에서 처음 접했었습니다. 원래는 제가 피부가 민감하고 지성이다 보니 약산성 클렌징폼을 많이 사용하고, 거품내는게 귀찮아서 펌프제형의 저절로 거품이 나는 제품을 사용을 주로 했었는데요, 써본 친구들이 "거품이 진짜 쫀쫀하다, 가격대가 저렴하다, 써보니 좋더라, 가성비 갑이다." 등 등 좋은 긍정적인 반응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쓰던게 아직 2-3년째 꾸준히 쓰고 있는 클렌징 폼이 되었습니다. 

 

 

출처: 다음가격비교표

 

 진짜 가격대가 가성비 갑 깡패인건 인정하시겟죠? 로드샵에서도 오천원정도면 구매가능하시구요, 행사상품 1+1으로도 구할 수 있습니다 ㅎㅎ 

 

 

센카에서 퍼펙트 휩을 광고하는 대표적인 기술은 정말 미세한 거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내세우는 것들을 보자면

 

- 농밀한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편안하게 세안 가능!

- 극미립 거품입자로 모공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세리신 성분으로 피부 보습!

-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유지! 

 

근데 저는 사용하기 전에 이 광고 멘트들을 자세히 보진 않았는데 써본 사람으로써 봤을 때, 무슨말인지 이해가 됩니다.

 

이거 실수로 많이 짠거에요... 거품이 많이나서 콩알만큼이면 충분하답니다.

 

 확실히 일반 클렌징 폼이랑 비교를 하면 같은 양의 클렌징 폼을 사용을 해도, 나타나는 거품의 양이나 쫀쫀함의 차이가 달랐어요 정말. 뭔가 진짜 누에고치 실크 세리신을 사용했다는 말이 아 이래서 그렇구나 싶을 정도로 뭔가 빡빡할 정도로 쫀쫀한 느낌이랍니다. 뭔가 전 아무래도 남자다 보니 그냥 거품이 많이나고 뽀득뽀득 잘 닦이는 느낌이 있고, 시원한 감이 있어서 세정력이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쫀쫀함 그 자체였습니다!
제가 원래 피부가 좋은게 아니라 그냥 세정력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저는 지성이다 보니 아무래도 유분기나 피지를 잘 흡착하거나 시원한 느낌, 세정력은 최대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센카 퍼펙트 휩이 여태 제가 사용한 제품들 중에서 적절한 세정력을 지니면서 자극을 덜 주는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ㅎㅎ 물론 약산성 클렌징 폼부터 오일 등 저자극 클렌징폼은 사용을 하면서 항상 무엇인가 애매하게 씻긴? 덜 씻긴 애매모호한 그런 느낌이 든 적이 많았거든요. 

 

저처럼 지성피부이거나 복합성 피부인 분들에게는 적극추천 드리겠습니다! 근데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다 보면 건성인 분들께는 약간의 속당김이 있다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ㅠㅠ

저처럼 자극이 덜한 클렌징폼을 찾지만 그런 약산성 클렌징폼의 세정력이 아쉽다! 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이상 마이누의 나너쓰자-! 였습니다 ^___^ 

 

 

더 좋은 정보, 좋은 꿀팁들고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