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U SKIN CARE/SKIN CARE TIP

[피부미백] 하얀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멜라닌을 정복하자!

by 마이누킴 2019. 10. 4.

안녕하세요 마이누 스킨케어입니다:) 

 

 

 

 제가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거진 보름 정도 블로그 관리에 소홀했었네요.. ㅠㅁㅠ 

개강과 동시에 별로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서 잠시 블로그를 쉬다가 이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는 1일 1포스팅은 아니더라도 앞으로 꾸준히 좋은 스킨케어 정보들, 좋은 이야기들 가지고 항상 꾸준히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ノ゚∀゚)ノ


출처 : Medicalreport.kr

 매년, 매해 남녀 할 것 없이 누구나 희고 맑은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미백제품을 구매하여 기능성 기초제품을 사용하거나 톤업 크림, 톤업 메이크업을 이용하기도 하며, 밀가루, 쌀뜨물 등의 자연재료를 사용한 미백 방법 등 정말 여러 방법을 동원하여 하얗고 밝은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 결정적인 것은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어느 부분을 관리해줘야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지를 확인하기보다는, 남들이 좋다고 하는 화장품들과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광고하는 화장품에만 의존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어떻게 해야 가장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미백에 도움이 될까?"  

 

 

 

 가장 피부미백에 영향을 끼치고, 원천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은 우리 사람의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멜라닌'이라는 세포입니다. 

 

 

 

 실제로 멜라닌은 사람의 피부색을 좌우하는 아주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멜라닌의 활성도가 높은 경우에는 색소를 많이 만들어 내고, 멜라닌의 활성도가 낮은 부분의 경우 색소를 적게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미나 침착되어 있는 부분을 분석해보면 멜라닌의 활성도가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활성도가 훨씬 높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ealthjosun

 

 

 그렇기에 여러분들께서 피부미백을 목표로 화장품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1. 단순한 일시적인 톤업 기능이 있는 제품이나 화이트닝 기능만 있는 제품보다는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해주는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이나, 기능성 기초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훨씬 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

    (전체적으로 수분감을 같이 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기!)

 

 

2. 멜라닌 형성 작용 효소를 억제해주는 성분인 닥나무 추출물, 감초 추출물, 알부틴이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자!

 

 

 

3. 멜라닌은 자외선을 받을 경우 과분비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365일 매일매일 발라주자! 

 

 

 

 

 

 이 부분들만 고려하여 수준 높은 피부관리를 해준다면, 피부 미백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그냥 단순한 과잉광고, 남들이 좋다는 입소문으로만 화장품을 사용하기보다는 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을 주체성 있게 찾아서 사용하다 보면, 본인 피부에 맞는 꿀템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___^

 

 여러분들 모두 멜라닌 정복하여, 하얗고 밝은 도자기 피부 만들어보아요 ( ノ゚∀゚)ノ

 

 

 

 

이상 마이누 스킨케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

댓글